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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조 (목적) 본 약관은 주식회사 고비트윈(이하 “회사”라 함)가 운영하는 “빅잇츠” 사이트(www.bigeats.co.kr)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이하 “서비스”라 함)를 이용함에 있어 “빅잇츠”와 이용자의 권리, 의무 및 책임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 (정의) ① “빅잇츠”란 회사가 “서비스”를 이용자에게 제공하기 위하여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를 이용하여 재화 또는 용역(이하 “재화 등”이라 함)을 거래할 수 있도록 설정한 가상의 영업장을 말하며, 아울러 “빅잇츠”를 운영하는 사업자의 의미로도 사용합니다. ② “빅잇츠서비스”란 회사가 운영하는 사이트나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이용자가 원하는 재화 등을 주문하면, 주문이 완료된 재화 등을 입점업체가 이용자에게 배달하는 서비스를 기본으로 하되, 배달대행, 테이크아웃 등 “빅잇츠” 사이트 및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상의 제공 서비스 전체를 의미합니다. ③ “이용자”란 “빅잇츠”에 접속하여 본 약관에 따라 빅잇츠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받는 회원 및 비회원을 말합니다. ④ “회원”이라 함은 “빅잇츠”에 개인정보를 제공하여 회원등록을 한 자로서, “빅잇츠”의 정보를 지속적으로 제공받으며, “빅잇츠”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계속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자를 말합니다. ⑤ “비회원”이라 함은 회원에 가입하지 않고 “빅잇츠”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를 말합니다. ⑥ “입점업체”란 입점계약을 맺고 회사가 운영하는 빅잇츠서비스에서 재화 등을 공급, 판매(조리 및 배달포함)하는 사업자를 말하며, 회사의 대리인이나 피용자로 간주되지 아니합니다. ⑦ “쿠폰”이란 빅잇츠서비스에서 명시된 금액 혹은 비율만큼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일련의 숫자 및 영문자로 되어 있는 코드를 말합니다. ⑧ 본 약관에서 정의되지 않은 용어는 관련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릅니다. 제3조 (약관의 명시와 설명 및 개정) ① “빅잇츠”는 본 약관의 내용과 상호, 영업소 소재지 주소(소비자의 불만을 처리할 수 있는 곳의 주소를 포함), 대표자의 성명, 사업자등록번호, 연락처(전화, 팩스, 전자우편 주소 등), 통신판매업신고번호, 개인정보관리책임자 등을 이용자가 알 수 있도록 “빅잇츠” 쇼핑몰의 초기 서비스화면(전면)에 게시합니다. 다만, 약관의 내용은 이용자가 연결화면을 통하여 볼 수 있도록 할 수 있습니다. ② “빅잇츠”는 이용자가 약관에 동의하기에 앞서 약관에 정하여져 있는 내용 중 주문 취소 ∙ 배송책임 ∙ 환불조건 등과 같은 중요한 내용을 이용자가 이해할 수 있도록 별도의 연결화면 또는 팝업화면 등을 제공하여 이용자의 확인을 구하여야 합니다. ③ “빅잇츠”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전자거래기본법」, 「전자서명법」,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방문판매 등에 관한 법률」, 「소비자보호법」 등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본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④ “빅잇츠”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약관과 함께 “빅잇츠”의 초기화면에 그 적용일자 7일 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다만, 이용자에게 불리하게 약관내용을 변경하는 경우에는 최소한 30일 이상의 사전 유예기간을 두고 공지합니다. 이 경우 “빅잇츠”는 개정 전 내용과 개정 후 내용을 명확하게 비교하여 이용자가 알기 쉽도록 표시합니다. ⑤ “빅잇츠”가 약관을 개정하고 개정약관의 효력발생일 이후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는 경우, “빅잇츠”는 회원이 개정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⑥ 개정 약관조항은 개정 약관의 적용일자 이후에 체결된 계약에 한하여 적용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빅잇츠”가 지정하는 방식에 따라 회원이 동의를 한 경우에는 개정약관 조항이 적용됩니다. ⑦ 변경된 약관에 대한 정보를 알지 못해 발생하는 이용자의 피해는 “빅잇츠”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단, 회원이 개정 약관에 동의하지 아니할 때에는 회원은 “빅잇츠”에 대하여 회원의 탈퇴 기타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⑧ 본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본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공정거래위원회가 정하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지침」 및 관계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제4조 (서비스의 제공 및 변경, 개별적 중단) ① “빅잇츠”는 다음과 같은 업무를 수행합니다. 1. 재화 등에 대한 광고 플랫폼 서비스 2. 재화 등에 대한 주문중개 및 판매중개 등 통신판매중개서비스 3. 재화 등에 대한 판매서비스 4. 배달대행 서비스 5. 수거 서비스 6. 인력제공 서비스 7. 기타 “빅잇츠”가 정하는 업무 ② “빅잇츠”는 재화 등의 품절 또는 기술적 사양의 변경 등의 사유가 발생하는 경우 장차 체결되는 계약에 의해 제공할 빅잇츠서비스의 내용을 변경할 수 있으며, 오로지 입점업체의 사정(입접업체의 고의나 과실로 “빅잇츠” 사이트에 재화 등의 메뉴 업데이트가 이루어지지 않는 것을 포함하나 이에 한하지 아니함)으로 인해 해당 관련 서비스의 중단이 불가피한 사정이 있는 경우에는 이미 체결된 계약의 해당 주문 건에 대한 서비스를 개별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위 각 경우에는 변경된 재화 등의 내용 및 제공일자를 명시하여 현재의 재화 등의 내용을 게시한 곳에 즉시 공지합니다. ③ “빅잇츠”가 이용자와 계약을 체결한 서비스의 내용을 전항의 사유로 변경하거나 중단할 경우에는 그 사유를 이용자에게 통지 가능한 연락처(주소, 전자우편, 전화 등)로 즉시 통지합니다. 제5조 (서비스의 중지) ① “빅잇츠”는 다음 각 호 중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사유가 발생하는 경우에는 이용자의 서비스 이용을 제한하거나 중지할 수 있습니다. 1.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 ∙ 교체 및 고장 2. 「전기통신사업법」에 규정된 기간통신사업자가 전기통신 서비스를 중지하는 등 통신의 두절 3. 국가비상사태, 서비스 설비의 장애 또는 서비스 이용의 폭주 등으로 서비스 이용에 지장이 있는 경우 4. 기타 중대한 사유로 인하여 회사가 서비스 제공을 지속하는 것이 부적당하다고 인정하는 경우 ② 제1항에 의한 서비스 중지의 경우에는 “빅잇츠”는 제10조에 정한 방법으로 이용자에게 통지합니다. 제6조 (회원가입) ① 이용자는 “빅잇츠”가 정한 가입 양식에 따라 회원정보를 기입한 후 본 약관에 동의한다는 의사표시를 함으로서 회원가입을 신청합니다. ② “빅잇츠”는 제1항과 같은 회원가입 신청에 대하여 승낙함으로써 회원가입계약이 성립하며, 다음 각 호 중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이용자의 회원가입 신청에 대해서는 이를 거부할 수 있습니다. 1. 가입신청자가 본 약관 제9조 제3항에 의하여 이전에 회원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다만 제9조 제3항에 의한 회원자격 상실 후 3년이 경과한 자로서 “빅잇츠”의 회원 재가입 승낙을 얻은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2. 등록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3. 기타 회원으로 등록하는 것이 “빅잇츠”의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③ 회원가입계약의 성립시기는 “빅잇츠”의 승낙이 회원에게 도달한 시점으로 합니다. ④ 회원은 제6조 제1항에 따라 기입한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는 경우, 즉시 전자우편 기타 방법으로 “빅잇츠”에 대하여 그 변경사항을 알려야 합니다. 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하여 만 14세 미만 아동의 회원 가입은 제한됩니다. ⑥ 외국인 또는 해외교민은 “회사”가 제공하는 가입조건을 만족할 경우, 가입이 가능합니다. 제7조 (회원의 권리) ① 회원으로 등록하시면 빅잇츠서비스의 모든 메뉴를 제약 없이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② “빅잇츠”가 제공하는 다양한 생활정보 서비스와 각종 이벤트에 참가할 자격이 주어집니다. ③ 빅잇츠서비스의 최신정보와 혜택 수신을 원하는 경우에는 전자우편/ 서신우편/ 문자메시지/ 앱푸쉬 등의 매체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제8조 (서비스 이용요금) ①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는 기본적으로 무료입니다. ② 회사는 유료 서비스 이용요금을 회사와 계약한 전자지불업체에서 정한 방법에 의하거나 회사가 정한 청구서에 합산하여 청구할 수 있습니다. ③ 유료서비스 이용을 통하여 결제된 대금에 대한 취소 및 환불은 회사의 결제 이용약관 등 관계법에 따릅니다. ④ 이용자의 정보도용 및 결제사기로 인한 환불요청 또는 결제자의 개인정보 요구는 법률이 정한 경우 외에는 거절될 수 있습니다. ⑤ 무선 서비스 이용 시 발생하는 데이터 통신료는 별도이며 가입한 각 이동통신사의 정책에 따릅니다. MMS 등으로 게시물을 등록할 경우 발생하는 요금은 이동통신사의 정책에 따릅니다. 제9조 (휴면계정 전환, 회원 탈퇴 및 자격 상실 등) ① “빅잇츠”는 회원이 자신 계정의 마지막 로그인 일시로부터 1년이 초과되는 시점까지 다시 로그인을 하지 않은 경우, 해당 회원의 계정을 휴면계정으로 전환하며 해당 회원의 개인정보는 "빅잇츠" 개인정보처리방침에 따라 처리 및 보관됩니다. ② 회원은 “빅잇츠”에 언제든지 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빅잇츠”는 해당 요청을 받는 즉시 회원탈퇴를 처리합니다. 단, 회원 재가입, 임의해지 등을 반복적으로 행함으로써 “빅잇츠”가 제공하는 각종 할인쿠폰, 이벤트 혜택 등의 경제상의 이익을 편법적으로 수취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하여 “빅잇츠”는 개인정보처리방침에 따라 해당 회원의 개인정보를 90일 간 보관합니다. ③ 회원이 계약을 해지하는 경우 회원이 작성한 게시물은 삭제되지 않습니다. ④ “빅잇츠”는 회원이 다음 각 호에 해당되는 경우 별도의 통보절차 없이 회원의 자격을 정지할 수 있습니다. 1. 회원가입 신청이나, 회원정보의 변경 시 허위내용을 작성한 경우 2. 타인의 명의를 임의로 사용하는 경우 3. 타인에게 피해를 주거나 기타 미풍양속을 현저히 저해하는 행위를 한 경우 4. 빅잇츠서비스에 제공되는 정보를 변경 및 수정하는 등 빅잇츠서비스의 정상적인 운영을 고의 또는 중과실로 방해하는 행위를 한 경우 5. 빅잇츠서비스를 이용하여 구입한 재화 등의 대금, 기타 메뉴 몰의 이용에 관련하여 회원이 부담하는 채무를 기일 내에 지급하지 않는 경우 6. “빅잇츠”에 귀속하는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을 침해한 경우 7. “빅잇츠”의 명예를 대외적으로 훼손시켰다고 인정되는 경우 8. 기타 “빅잇츠”가 정한 회원가입요건이 미비 되었거나 회원으로서의 자격을 지속시키는 것이 부적절하다고 판단되는 경우 9. 기타 본 약관에 위반한 행위를 한 경우 ⑤ “빅잇츠”가 회원자격을 상실시키는 경우에는 회원등록을 말소합니다. 본 경우 회원에게 이를 통지하고, 회원등록 말소 전에 최소한 30일 이상의 기간을 정하여 소명할 기회를 부여합니다. 제10조 (회원에 대한 통지) ① “빅잇츠”가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회원이 가입신청 시 “빅잇츠”에 제출한 전자우편 주소나 휴대전화 등으로 할 수 있습니다. ② “빅잇츠”는 불특정다수 회원에 대한 통지의 경우 1주일 이상 “빅잇츠” 게시판에 게시함으로써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 본인의 거래와 관련하여 중대한 영향을 미치는 사항에 대하여는 개별통지를 합니다. 제11조 (“빅잇츠”와 “빅잇츠” 연결 사이트 간의 관계) ① “빅잇츠”는 “빅잇츠” 연결 사이트가 취급하는 재화 등에 대하여 보증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② “빅잇츠”와 “빅잇츠” 연결 사이트는 독자적으로 입점업체를 운영하는 것으로 “빅잇츠”는 “빅잇츠” 연결 사이트와 이용자 간에 행해진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제12조 (구매신청) “빅잇츠” 이용자는 “빅잇츠” 상에서 다음 또는 이와 유사한 방법에 의하여 구매를 신청하며, “빅잇츠”는 이용자가 구매신청을 함에 있어서 다음의 각 내용을 알기 쉽게 제공하여야 합니다. 단, 회원인 경우 제2호 내지 제4호의 적용을 제외할 수 있습니다. 1. 재화 등의 검색 및 선택 2. 성명, 주소, 전자우편주소, 전화번호(또는 이동전화번호) 등의 입력 3. 약관내용, 주문 취소가 제한되는 서비스, 환불규정, 배달료 등의 비용부담과 관련한 내용에 대한 확인 4. 본 약관에 동의하고 위 3호의 사항을 확인하거나 거부하는 표시(예, 마우스 클릭) 5. 재화 등의 구매신청 및 이에 관한 확인 또는 “빅잇츠”의 확인에 대한 동의 6. 결제방법의 선택 제13조 (계약의 성립) ① 재화 등에 대한 매매계약은 회원이 입접업체가 제시한 상품의 판매 조건에 응하여 청약의 의사표시를 하고 이에 대하여 입점업체가 승낙의 의사표시를 함으로써 회원과 입점업체간에 체결됩니다 ② 회원은 다음 또는 이와 유사한 방법에 의한 구매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1. 고객센터를 통한 주문서비스 ③ “빅잇츠”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제12조의 구매신청을 승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1. 신청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2. 미성년자가 담배, 주류 등 「청소년보호법」에서 금지하는 재화 등을 구매하는 경우 3. 구매 조건에 미달한 주문을 한 경우 4. 구매와 관련된 제반 동의 사항에 미동의한 경우 5. 기타 구매신청에 승낙하는 것이 “빅잇츠”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하는 경우 6. 재판매 등을 목적으로 주문을 한 경우 7. 부정한 목적으로 주문을 한 경우 ④ 미성년자가 제12조의 구매신청을 하는 경우, 법정대리인이 구매 금액에 대한 처분을 사전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하여 유효한 구매신청으로 판단합니다. 다만, 이미 재화 등이 조리 또는 배달된 경우를 제외하고, 해당 구매신청에 대하여 법정대리인의 동의가 없는 경우, 미성년자 본인 또는 법정대리인은 해당 구매신청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제14조 (이용자의 대금지급방법) “빅잇츠”에서 구매한 재화 등에 대한 대금지급방법은 다음 각 호의 방법 중 가용한 방법으로 할 수 있습니다. 단, “빅잇츠”는 이용자의 지급방법에 대하여 재화 등의 대금에 어떠한 명목의 수수료도 추가하여 징수할 수 없습니다. 1. 폰뱅킹, 인터넷뱅킹, 메일 뱅킹 등의 각종 계좌이체 2. 선불카드, 직불카드, 신용카드 등의 각종 카드 결제 3. 온라인무통장입금 4. 전자화폐에 의한 결제 5. 마일리지 등 “빅잇츠”가 지급한 적립금에 의한 결제 6. “빅잇츠”와 계약을 맺었거나 “빅잇츠”가 인정한 상품권에 의한 결제 7. 기타 전자적 지급 방법에 의한 대금 지급 등 제15조 (주문성공의 통지 및 구매신청 변경 및 취소) ① ”빅잇츠”는 이용자(또는 회원)의 구매신청이 있는 경우, “빅잇츠”는 주문 내용을 입점업체에 전달하고 입점업체가 승낙의 의사표시를 하면 이용자(또는 회원)에게 배송 준비 등의 메시지를 전송하여 통지를 합니다. ② 확인통지를 받은 이용자는 의사표시의 불일치 등이 있는 경우에는 확인통지를 받은 후 즉시, 직접 “빅잇츠” 연락처로 구매신청 변경 및 취소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단, 이용자의 귀책사유로 인한 구매신청의 변경 또는 취소는 입점업체의 사정에 따라 받아들여지지 아니할 수 있으며, 이로 인하여 이용자에게 발생하는 손해에 대하여 “빅잇츠”는 고의 또는 과실이 없는 한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③ 신용카드에 의한 결제에 따른 지급의 경우에 신용카드회사가 “빅잇츠”에 대하여 신용카드의 연체, 무효 또는 기타 사유로 인한 지급 불능 등을 통지한 경우, “빅잇츠”는 회원 등 이용자에게 지급방법의 변경 여부 등에 관한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회원 등 이용자가 제공한 주소, 전화번호 또는 전자우편 주소를 통하여 이러한 확인에 이르지 못하는 경우, “빅잇츠”는 당해 회원 등 이용자와의 카드결제를 통한 매매계약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제16조 (배달) ① “빅잇츠”는 이용자의 주문내용 및 결제내역에 대한 정보를 입점업체에 정확히 전달함으로써 책임을 다하며, 입점업체가 배달을 완료합니다. ② 입점업체의 배달은 예약주문의 경우는 예약일자 및 예약시간 내에 배달을 완료함을 원칙으로 하되, 각 입점업체의 사정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③ “빅잇츠”는 이용자가 구매한 재화 등이 시간을 초과하여 배달되거나 약속한 시간 내에 배달되지 않음으로 인한 이용자의 손해를 배상할 의무가 없으며 배달지연에 대한 책임은 입점업체에서 집니다. ④ 해당 입점업체의 고의 또는 과실로 약정 배달시간을 초과한 경우에는 그로 인한 이용자의 손해를 해당 입점업체에서 배상합니다. ⑤ 입점업체는 재화 등에 대한 배달을 수행하기 위해 배달 이용요금을 이용자에게 부과할 수 있으며, 배달거리, 배달시간, 등에 따라 배달 이용요금을 달리 정할 수 있습니다. 부과되는 배달 이용요금은 재화 등의 배달 상품을 결제하기 전에 안내합니다. 업체의 구매 조건에 의하여 추가로 발생하는 배달 이용요금은 “입점업체”에서 별도의 안내를 결제 이후에 합니다. 본 조의 내용에도 불구하고 “빅잇츠”가 이용자에게 배달대행 서비스를 제공하는 경우에는 제32조가 우선하여 적용됩니다. 제17조 (환불, 반품 및 교환) ① 재화 등에 대한 주문 취소 및 환불 규정은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등 관련 법령을 준수합니다. ② 재료 구매 및 음식의 조리가 이미 시작된 경우 등 재화 등의 성질상 입점업체에게 회복할 수 없는 손해가 발생할 우려가 있는 경우에는 단순변심에 의한 주문 취소 등이 불가합니다. ③ “빅잇츠” 및 입점업체는 별도의 취소 및 환불 관련 규정을 정할 수 있으며, 이 경우 별도 계약 및 이용조건상의 취소 및 환불 규정이 우선 적용됩니다. ④ 이용자는 제3항에 따른 입점업체 정책 등을 구매계약 체결 전 확인하며, “빅잇츠서비스”를 이용하여 체결된 구매계약의 상대방 당사자가 “빅잇츠”가 아닌 해당 입점업체이라는 점 및 해당 구매계약에 대해서는 입점업체 정책 등이 적용된다는 점을 이해합니다. ⑤ “빅잇츠”는 이용자가 본 조에 따라 주문 취소를 하고 입점업체의 승인이 있는 경우 또는 구매 신청한 재화 등이 품절 등의 사유로 인도 또는 제공될 수 없음을 인지한 경우 지체 없이 그 사유를 이용자에게 통지하고, 결제가 완료된 경우에는 환급에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⑥ “빅잇츠”의 결제 취소와 환불은 입점업체와 확인 후 처리하게 되며, 신용카드 결제 및 휴대폰결제는 신용카드사 및 이동통신사의 환불기준에 의거하여 처리가 완료되기까지 시일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⑦ 이용자가 빅잇츠에 주문 취소를 하면, 입점업체 또는 빅잇츠의 취소 및 환불 규정에 따라 결제한 금액에서 발생한 위약금을 공제한 나머지 금액을 결제한 수단으로 환불합니다. 이때 이용자는 빅잇츠 또는 입점업체에서 발행한 적립금이나 쿠폰으로 위약금을 결제할 수 없습니다. ⑧ 위약금은 쿠폰이나 적립금의 할인이 일체 적용되지 않은 상품 및 옵션의 판매가격을 기준으로 계산됩니다. 제18조 (개인정보보호) “빅잇츠”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하여 정보통신망법 및 개인정보 보호법 등 관계 법령에서 정하는 바를 준수합니다. 제19조 (“빅잇츠”의 의무) ① “빅잇츠”는 법령과 본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사회의 일반적 도덕 및 기타 사회의 공공적 질서)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본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재화 등을 제공하는 데 최선을 다하여야 합니다. ② “빅잇츠”는 이용자가 안전하게 인터넷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이용자의 개인정보(신용정보 포함)보호를 위한 보안 시스템을 갖추어야 합니다. ③ “빅잇츠”는 관계 법령이 정한 의무사항을 준수합니다. 제20조 (회원의 ID 및 비밀번호에 대한 의무) ① 제18조에 따른 개인정보처리방침에서 규정하는 것을 제외하고, ID와 비밀번호에 관한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② 회원은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해서는 아니 되며, 회원이 이를 위반하여 발생하는 손해에 대해서는 “빅잇츠”가 책임을 부담하지 아니합니다. ③ 회원이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도난당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바로 “빅잇츠”에 통보하고 “빅잇츠”의 안내가 있는 경우에는 그에 따라야 합니다. 제21조 (이용자의 의무) 이용자는 다음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1. 신청 또는 변경 시 허위내용의 등록 2. 타인의 정보 도용 3. “빅잇츠”에 게시된 정보의 변경 4. “빅잇츠”가 정한 정보 이외의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등)의 송신 또는 게시 5. “빅잇츠” 및 기타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 6. “빅잇츠” 및 기타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7.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화상·음성 기타 공서양속(사회의 일반적 도덕 및 기타 사회의 공공적 질서)에 반하는 정보를 “빅잇츠”에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8. 배달된 또는 수령한 재화 등에 대한 맛의 평가와 관련하여 의도적으로 악의적인 게시글을 올리는 행위 9. 개인정보 등의 도용,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등 관련 법령을 위반한 불법통신 및 해킹, 악성프로그램의 배포, 접속권한 초과행위, 「여신전문금융업법」등 관련 법령을 위반한 신용카드 부정거래 기타 이와 유사한 형태의 부정행위, 「청소년보호법」등 관련 법령을 위반한 주류 등의 주문, 그 외 기타 위법한 수단을 이용한 “빅잇츠” 이용 행위 10. 배달된 또는 수령한 재화를 재판매하는 행위 제22조 (개별서비스 관련 약관/이용정책) ① “빅잇츠”는 “빅잇츠서비스” 내 일부 서비스 또는 일부 입점업체의 이용(이하 총칭하여 “개별서비스”라 함)과 관련한 별도의 약관 및/또는 이용정책(이하 “개별약관 등”이라 함)을 둘 수 있고, 이를 “빅잇츠서비스”를 통해 공지할 수 있습니다. ② “이용자”는 제1항에 따른 개별 서비스를 이용할 경우 해당 개별약관 등에 대한 별도의 동의절차를 거치게 되며, “이용자”는 이를 준수할 의무를 부담합니다. 이 경우 개별약관 등이 본 약관에 우선합니다. 제23조 (저작권의 귀속 및 이용제한) ① “빅잇츠”가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기타 지적재산권은 “빅잇츠”에 귀속합니다. ② 게시물에 대한 권리와 책임은 게시자에게 있으며, “빅잇츠”는 게시물에 대한 사용권한을 갖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저작권법의 내용을 준수하며, 게시자는 언제든지 고객센터 또는 서비스 내 관리기능을 통해 해당 게시물에 대해 삭제, 검색 결과 제외, 비공개 등의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③ “빅잇츠”는 “빅잇츠서비스”와 “빅잇츠와 관련있는 서비스” 내 게재, “빅잇츠”의 홍보나 마케팅 목적으로 게재 이외의 다른 목적으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법에 따라 저작물의 이용허락을 받아야 하며, 게시물에 대한 게시자를 반드시 명시해야 합니다. ④ 이용자는 “빅잇츠”을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 중 “빅잇츠”에게 지적재산권이 귀속된 정보를 “빅잇츠”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 송신, 출판, 배포, 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됩니다. ⑤ “빅잇츠”는 이용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단, 회사의 귀책사유로 인한 것일 때에는 회사가 정한 바에 따라 이용자가 입은 손해에 대해 조치를 합니다. ⑥“빅잇츠”는 이용자가 주민등록법을 위반한 명의 도용 및 결제 도용, 저작권법 및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을 위반한 불법통신 및 해킹, 악성프로그램의 배포 등과 같이 관련 법령을 위반한 경우에는 해당 이용자에 대해 즉시 영구이용정지를 할 수 있습니다. 본 항에 따른 영구 이용정지 시 해당 이용자가 보유 중인 이용할인쿠폰 및 기타 혜택 등도 모두 소멸되며, 회사는 이에 대해 별도로 보상하지 않습니다. 제24조 (게시물) ① 회사는 귀하가 작성하는 리뷰 등 게시물(이하 “게시물”이라 함)을 소중하게 생각하며 변조, 훼손, 삭제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여 보호합니다. 다만,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게시물에 대해서는 이용자에게 공개적 또는 개별적으로 경고한 후 삭제할 수 있습니다. 단, 상기 경고는 회사의 판단에 따라 생략할 수 있습니다. 1. 스팸(spam)성 게시물(예: 행운의 편지, 특정사이트 또는 입점업체의 광고 등)의 경우 2. 게시물의 내용에 욕설 및 타인 또는 타 입점업체에 대한 비방이 과도하게 포함된 경우 3. 게시물의 내용에 명백한 거짓 사실을 포함하고 있는 경우 4. 타인을 비방할 목적으로 허위 사실을 유포하여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 또는 타 입점업체를 비방하는 게시물의 경우 5. 게시물이 회사 또는 제3자의 상표권 또는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을 침해하는 경우 6. 게시물에 첨부된 사진이 부적절한 경우(사진과 재화 등이 일치하지 않거나 게시물의 내용과 상관없는 사진이 포함된 경우) 7. 기타 게시판 주제와 관련 없는 내용의 게시물 또는 사회통념 상인 경우 ② 회사는 바람직한 게시판 문화를 활성화하기 위하여 동의 없이 타인 또는 타 입점업체의 정보를 게시물에 노출한 경우 또는 게시물에 욕설이 포함된 경우, 문제가 되는 부분을 삭제하거나 기호 등으로 수정할 수 있습니다. ③ 귀하의 게시물은 회사가 홍보나 마케팅 등의 목적을 위하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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규정/정책의 변경 등)를 홈페이지에 공시하는 방법으로 정보의 제공을 갈음할 수 있으며, 회원이 수신을 거부하고 홈페이지에 공시된 정보의 제공을 확인하지 아니함에 따라 발생하는 손해에 대해서 회사는 책임을 부담하지 아니합니다. 제27조 (서비스의 해제 · 해지 · 청약철회) ① 회원이 이용 계약을 해지하고자 할 때는 언제든지 “빅잇츠” 홈페이지 상의 회원 탈퇴 신청을 통해 이용계약 해지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단, 신규가입 후 일정시간 이내에는 서비스 부정이용 방지 등의 사유로 즉시 탈퇴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회원이 본 약관에서 정한 회원의 의무를 위반한 경우 등 비정상적인 이용 또는 부당한 이용 등을 이유로 회원에게 사전에 고지하고,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이 현행법 위반 및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로 회사에 손해를 입힌 경우에는 사전 통보 없이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③ 회사는 회원이 원활하게 계약을 해지할 수 있도록 계약 체결 시 사용한 방법에 추가하여 계약 해지의 수단으로서 아래와 같은 방법을 제공합니다. - 고객센터 전화: [1551-2566] ④ 유료서비스를 이용하는 이용자는 관련법령에 따라 청약을 철회할 수 있습니다. 제28조 (손해배상) ① 회사가 법률 및 본 약관을 위반한 행위로 이용자에게 손해가 발생한 경우 이용자는 회사에 대하여 손해배상 청구를 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고의, 과실이 없음을 입증하지 못하는 경우 책임을 면할 수 없습니다. ② “빅잇츠”는 이용자와 입점업체 간의 재화 등 구매계약에 대해 중개 서비스를 제공할 뿐이므로, 이용자가 입점업체로부터 구매하신 재화 등의 품질이나 입점업체의 신뢰도에 대해서는 보증하지 않습니다. ③ “빅잇츠”는 이용자가 입점업체로부터 구매한 재화 등에 대해 보증하거나 별도의 책임을 지지 않으며, 재화 등과 관련한 일체의 책임은 입점업체에게 있습니다. ④ 회사에게 손해배상을 청구하는 경우에는 청구사유, 청구금액 및 산출근거를 기재하여 서면으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제29조 (면책조항) ① 회사는 다음의 사항에 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단, “빅잇츠” 및 “빅잇츠”의 임직원, 대리인의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이 인정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1. 회사는 입점업체와 회원간의 상품거래를 중개하는 플랫폼 서비스만을 제공할 뿐, 재화 등을 판매하는 당사자가 아니며, 재화 등에 대한 정보 및 배달, 하자 등에 대한 책임은 입점업체에 있습니다. 2. 회사는 입점업체가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 내용에 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3. 회사는 전시, 사변 등 국가 비상사태 및 천재지변 기타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인 상황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4. 회사는 기간통신사업자 등 전기통신사업자가 전기통신 서비스를 중지하거나 정상적으로 제공하지 아니하여 손해가 발생한 경우에 대해서 회사의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이 없는 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5. 회사는 사전에 공지된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교체, 정기점검, 공사 등 부득이한 사유로 서비스가 중지되거나 장애가 발생한 경우에 대해서 회사의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이 없는 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6.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중지, 장애 또는 손해가 발생한 경우에 대해서 회사의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이 없는 한 책임이 없습니다. 7.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수익을 얻지 못하거나 상실한 것에 대하여, 회사의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이 없는 한 책임이 없습니다. 8.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얻은 정보나 자료로 인한 손해 및 타 회원으로 인해 손해가 발생한 경우에 대하여 회사의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이 없는 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9. 회사는 이용고객의 컴퓨터 오류에 의해 손해가 발생한 경우 또는 회원이 회원정보 또는 전자우편 주소를 부실하게 기재하여 손해가 발생한 경우에 대해서는 회사의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이 없는 한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10.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에 게재한 게시물 등 각종 정보의 신뢰도, 정확성 등 내용에 대하여 회사의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이 없는 한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11. 회사는 사용 기간이 경과한 할인쿠폰, 적립금 등에 대하여 사용권을 보장하지 않습니다. 제30 조 (분쟁해결) ① “빅잇츠”는 이용자가 제기하는 정당한 의견이나 불만을 반영하고 그 피해를 보상처리하기 위하여 피해보상처리기구를 설치 ∙ 운영합니다. ② “빅잇츠”는 이용자로부터 제출되는 불만사항 및 의견은 우선적으로 그 사항을 처리합니다. 다만,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이용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즉시 통보해 줍니다. ③ “빅잇츠”와 이용자간에 발생한 전자상거래 분쟁과 관련하여 이용자의 피해구제신청이 있는 경우에는 공정거래위원회 또는 시 ∙ 도지사가 의뢰하는 분쟁조정기관의 조정에 따를 수 있습니다. ④ “빅잇츠”는 위치정보와 관련된 분쟁에 대해 당사자간 협의가 이루어지지 아니하거나 협의를 할 수 없는 경우에는 개인정보분쟁조정위원회에 조정을 신청하거나 방송통신위원회에 재정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제31조 (재판권 및 준거법) ① “빅잇츠”와 이용자간에 발생한 전자상거래 분쟁에 관한 소송은 제소 당시의 이용자의 주소에 의하고, 주소가 없는 경우에는 거소를 관할하는 지방법원의 전속관할로 합니다. 다만, 제소 당시 이용자의 주소 또는 거소가 분명하지 않거나 외국 거주자의 경우에는 민사소송법상의 관할법원에 따릅니다. ② “빅잇츠”과 이용자간의 분쟁은 본 약관 및 한국법을 적용합니다. 제32조 (배달대행 서비스에 관한 특칙) ① “배달대행 서비스”는 제16조 제1항과 달리 “빅잇츠”가 입점업체를 대신하여 입점업체로부터 재화 등을 수령하여 이용자에게 배달하는 서비스를 말합니다. “배달대행 서비스”가 제공되는 입점업체, 이용시간 및 배달지역 등 구체적인 서비스의 내용은 입점업체 및 위탁업체의 사정 등에 따라 별도로 정해집니다. ② “빅잇츠”는 이용자에게 배달대행에 따른 배달요금을 부과할 수 있으며, 해당 요금은 배달거리, 배달시간 또는 이에 준하는 사정 등에 따라 결정됩니다. 다만, 입점업체 또는 교통 상황, 날씨, 배달대상 재화 등의 수량 또는 특성 등에 따라 배달요금이 변동될 수 있습니다. ③ 이용자는 배달대행 서비스 이용 시, 주문한 재화 등과 배달대행에 따른 배달요금을 분리하여 결제, 청약철회, 환불 등을 요구할 수 없습니다. ④ 배달대행 서비스 이용 시, 본 약관 제14조 제5호 소정의 결제수단(재화 등 수령 시 현금결제)은 제공되지 않습니다. ⑤ 이용자는 다음 각 호의 귀책사유로 주문한 재화 등을 수령하지 못하더라도 “빅잇츠”에 대해 대금지급 또는 손해배상의 의무가 면제되지 않으며, “빅잇츠”는 전달하지 못한 재화 등을 보관하거나, 재배달 또는 환불하지 아니합니다. 1. 이용자가 배달받을 장소를 이용자의 과실로 잘못 기재한 경우 2. 이용자가 배달 받을 날짜와 시간을 이용자의 과실로 잘못 선택한 경우 3. “빅잇츠”가 이용자와 연락하기 위한 합리적인 노력을 다하였음에도 불구하고 이용자와 연락이 되지 않아 객관적으로 재화 등을 전달하기 어려운 경우 ⑥ 이용자는 “빅잇츠”에게 배달대행 서비스와 객관적으로 관련없는 요청(담배∙주류 기타 “빅잇츠서비스”로 주문하지 아니한 재화 등의 배달, 또는 쓰레기 처리 등)을 하여서는 안되며, “빅잇츠”는 그러한 이용자의 요청을 거절할 수 있습니다. ⑦ “빅잇츠”가 이용자에게 배달대행 서비스를 제공하더라도, “빅잇츠”의 귀책사유가 있거나 배달 과정에서 발생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아래 각 호의 사항에 대하여 “빅잇츠”가 입점업체의 책임을 대신하여 부담하지 아니합니다. 1. 배달된 재화 등의 내용, 수량 등이 이용자의 주문정보와 상이한 경우 2. 재화 등의 제조·조리상 하자 3. 재화 등의 손실·변질·훼손 ⑧ “빅잇츠”는 이용자에게 배달대행 서비스 제공 시, 입점업체로부터 재화 등을 수령한 후 “빅잇츠”의 귀책사유로 인해 이용자에게 배달이 되지 아니하거나(미배달), 재화 등의 훼손 기타 배달사고가 발생한 경우 그에 상응하는 책임을 부담합니다. 본 항에 따른 분쟁이 원만히 해결되지 않는 경우, 「소비자분쟁해결기준」(공정거래위원회 고시)에 따라 해결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⑨ 본 조항은 “빅잇츠”의 배달대행 서비스에 대한 책임범위를 규정하므로, “빅잇츠”는 본 약관의 다른 규정 등에 따른 입점업체의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부칙 • [제1조] 본 약관은 2023년 11월 30일에 개정되었으며, 2023년 12월 7일부터 시행됩니다.

(주)고비트윈(이하 ‘회사'라 한다)는 개인정보 보호법 제30조에 따라 정보주체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이와 관련한 고충을 신속하고 원활하게 처리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하여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 처리지침을 수립, 공개합니다. 제1조 (개인정보의 처리목적) 회사는 다음의 목적을 위하여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 처리하고 있는 개인정보는 다음의 목적 이외의 용도로는 이용되지 않으며, 이용 목적이 변경되는 경우에는 개인정보보호법 제18조에 따라 별도의 동의를 받는 등 필요한 조치를 이행할 예정입니다. 1. 홈페이지 회원 가입 및 관리 회원 가입의사 확인, 회원제 서비스 제공에 따른 본인 식별․인증, 회원자격 유지․관리, 제한적 본인확인제 시행에 따른 본인확인, 서비스 부정이용 방지, 만 14세 미만 아동의 개인정보처리시 법정대리인의 동의여부 확인, 각종 고지․통지, 고충처리 등을 목적으로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 2. 재화 또는 서비스 제공 음식배달, 서비스 제공, 계약서, 청구서 발송, 콘텐츠 제공, 맞춤서비스 제공, 본인인증, 연령인증, 요금결제, 정산, 채권추심 등을 목적으로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 3. 고충처리 민원인의 신원 확인, 민원사항 확인, 사실조사를 위한 연락, 통지, 처리결과 통보 등의 목적으로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 4. 마케팅 및 광고에 활용 신규 서비스 개발 및 맞춤 서비스 제공, 통계학적 특성에 따른 서비스 제공 및 광고게재, 서비스 유효성 확인, 접속 빈도 파악, 회원의 서비스 이용에 대한 통계, 이벤트 광고성 정보와 참여기회 제공 제2조 (개인정보의 처리 및 보유기간) ① 회사는 법령에 따른 개인정보 보유, 이용기간 또는 정보주체로부터 개인정보를 수집시에 동의받은 개인정보 보유.이용기간 내에서 개인정보를 처리․보유합니다. ② 각각의 개인정보 처리 및 보유 기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홈페이지 회원 가입 및 관리: 홈페이지 탈퇴시까지 다만, 다음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해당 사유 종료시까지 1) 관계 법령 위반에 따른 수사, 조사 등이 진행중인 경우에는 해당 수사, 조사 종료시까지 2) 홈페이지 이용에 따른 채권, 채무관계 잔존시에는 해당 채권, 채무관계 정산시까지 다만, 다음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해당 기간 종료시까지 1)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에 따른 표시․광고, 계약내용 및 이행 등 거래에 관한 기록 - 계약 또는 청약철회, 대금결제, 재화 등의 공급기록 : 5년 - 소비자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 3년 2) 「통신비밀보호법」제41조에 따른 통신사실확인자료 보관 - 가입자 전기통신일시, 개시․종료시간, 상대방 가입자번호, 사용도수, 발신기지국 위치추적자료 : 1년 - 컴퓨터통신, 인터넷 로그기록자료, 접속지 추적자료 : 3개월 제3조 (개인정보의 공유 및 제공) ① 회사는 회원의 개인정보를 본 개인정보취급방침에서 명시된 범위를 초과하여 이용하거나 제 3자(타인 또는 타기업, 기관)에 제공하지 않습니다. 다만, 회원의 동의가 있거나 다음 각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1. 서비스의 제공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 a. 개인 정보를 제공받는 자 : 음식점, 배달대행업체 b. 제공받는 자의 개인정보 이용 목적 : 주문 음식 제공 서비스 및 배달 서비스 제공, 민원 응대(서비스 계약 이행, 수령인 확인, 배달정보 확인, 주문 관리, 문의 및 상담) c. 제공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 주문자명, 수취인명, 주소, 휴대전화번호, 이메일 d. 개인정보 보유 및 이용기간: 법령에 따른 보유, 이용기간 2. 서비스 제공에 따른 요금 정산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 3. 관계법령에 의하여 수사, 재판 또는 행정상의 목적으로 관계기관으로부터 요구가 있을 경우 4. 통계작성, 학술연구나 시장조사를 위하여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는 형태로 가공하여 제공하는 경우 5. 금융실명거래및비밀보장에관한법률, 신용정보의이용및보호에관한법률, 전기통신기본법, 전기통신사업법, 지방 세법, 소비자보호법, 한국은행법, 형사소송법 등 기타 관계법령에서 정한 절차에 따른 요청이 있는 경우 ② 영업의 전부 또는 일부를 양도하거나, 합병/상속 등으로 서비스제공자의 권리, 의무를 이전 승계하는 경우 개인 정보보호 관련 회원의 권리를 보장하기 위하여 반드시 그 사실을 회원에게 통지합니다. ③ 보다 나은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회사가 귀하의 개인정보를 타 기업 등 제3자에게 제공하는 것이 필요한 경우에는 회사는 사전에 제휴사가 누구인지, 제공 또는 공유되어야 하는 개인정보항목이 무엇인지, 제공 또는 공유되는 개인정보의 이용목적, 그리고 언제까지 공유되며 어떻게 보호 관리되는 지에 대하여 귀하께 고지하여 동의를 구하는 절차를 거칠 것이며, 귀하께서 동의하지 않는 정보는 제3자에 제공하거나 제3자와 공유하지 않습니다. 이 경우 고지 및 동의방법은 홈페이지내의 공지사항을 통해 최소 7일 이전부터 고지함과 동시에 전자우편 등의 방법을 통 하여 동의를 받습니다. 단 시간상 사전 공지가 불가능한 예외적인 경우는 제공 및 공유가 공지와 동시에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회사는 개인정보취급방침에서 정한 본래의 수집목적 및 이용목적에 반하여 무분별하게 귀하의 개인 정보가 제공되지 않도록 최대한 노력하겠습니다. 제4조(개인정보처리의 위탁) ① 회사는 원활한 개인정보 업무처리를 위하여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 처리업무를 위탁하고 있습니다. <수탁업체 및 위탁업무내용> 1 위탁받는 자 (수탁자) : 엔에이치엔 KCP - 위탁하는 업무의 내용 : 신용카드 등을 통한 결제 대행 2 위탁받는 자 (수탁자) : 페이업 - 위탁하는 업무의 내용 : 신용카드 등을 통한 결제 대행 3 위탁받는 자 (수탁자) : 페이플 - 위탁하는 업무의 내용 : 신용카드 등을 통한 결제 대행 4 위탁받는 자 (수탁자) : 페이앱 - 위탁하는 업무의 내용 : 신용카드 등을 통한 결제 대행 5 위탁받는 자 (수탁자) : 부트페이 - 위탁하는 업무의 내용 : 신용카드 등을 통한 결제 대행 6 위탁받는 자 (수탁자) : KG모빌리언스 - 위탁하는 업무의 내용 : 휴대폰, I-pin 사용자 본인인증 7 위탁받는 자 (수탁자) : 드림시큐리티 - 위탁하는 업무의 내용 : 휴대폰, I-pin 사용자 본인인증 ② 회사는 위탁계약 체결시 개인정보 보호법 제25조에 따라 위탁업무 수행목적 외 개인정보 처리금지, 기술적․관리적 보호조치, 재위탁 제한, 수탁자에 대한 관리․감독, 손해배상 등 책임에 관한 사항을 계약서 등 문서에 명시하고, 수탁자가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처리하는지를 감독하고 있습니다. ③ 위탁업무의 내용이나 수탁자가 변경될 경우에는 지체없이 본 개인정보 처리방침을 통하여 공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제5조(이용자 및 법정대리인의 권리와 그 행사방법) ① 정보주체는 회사에 대해 언제든지 다음 각 호의 개인정보 보호 관련 권리를 행사할 수 있습니다. 1. 개인정보 열람요구 2. 오류 등이 있을 경우 정정 요구 3. 삭제요구 4. 처리정지 요구 ② 제1항에 따른 권리 행사는 회사에 대해 서면, 전화, 전자우편 등을 통하여 하실 수 있으며 회사는 이에 대해 지체없이 조치하겠습니다. ③ 정보주체가 개인정보의 오류 등에 대한 정정 또는 삭제를 요구한 경우에는 회사는 정정 또는 삭제를 완료할 때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하거나 제공하지 않습니다. ④ 제1항에 따른 권리 행사는 정보주체의 법정대리인이나 위임을 받은 자 등 대리인을 통하여 하실 수 있습니다. 이 경우 개인정보 보호법 시행규칙 별지 제11호 서식에 따른 위임장을 제출 하셔야 합니다. ⑤ 정보주체는 개인정보 보호법 등 관계법령을 위반하여 회사가 처리하고 있는 정보주체 본인이나 타인의 개인정보 및 사생활을 침해하여서는 아니됩니다. 제6조(개인정보의 수집범위 및 수집방법) ① 회사는 회원가입, 상담, 서비스 신청 등 서비스 제공 및 계약이행을 위해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를 수집할 수 있습니다. 1. 아이디, 비밀번호, 페이스북 이메일과 회원번호(페이스북 연동 회원에 한함),네이버 이메일과 회원번호(네이버 연동 회원에 한함),카카오톡 이메일과 회원번호(카카오톡 연동 회원에 한함) 이름, 생년월일, 성별, 이메일주소, 주소, 휴대전화번호, 담당자명, 담당자연락처, 상호, 사업자등록번호, 대표자명, 사업장주소, 사업장연락처, 소속회사정보, 가입목적, 유입경로, 추천인아이디, 내/외국인 여부, 아이핀 번호(아이핀 사용자의 경우), 연계정보(CI), 중복확인정보(DI), 구매이력 ② 회사는 회원이 유료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 결제 시점에 아래와 같이 결제에 필요한 정보를 수집할 수 있습니다. 1. 결제수단 소유자 정보(이름, 주민등록번호), 신용카드정보, 휴대전화번호, 유선전화번호 ③ 회사는 회원이 이벤트, 프로모션에 참여하는 경우 아래의 정보를 수집할 수 있습니다. - 이름, 이메일 주소, 휴대전화번호, 주소, 생년월일 ④ 서비스 이용과정에서 아래와 같은 정보들이 생성되어 수집될 수 있습니다. 1. PC : PC MacAddress, PC 사양정보, 브라우저 정보, 기타 서비스 이용 시 사용되는 프로그램 버전 정보 2. 휴대전화(스마트폰) & 스마트OS 탑재 모바일 기기(Tablet PC 등) : 모델명, 기기별 고유번호(UDID 등), OS정보 - 기타 정보 : 서비스 이용(정지) 기록, 접속 로그, 쿠키, 접속 IP정보 ⑤ 회사는 다음과 같은 방식으로 개인정보를 수집합니다. 1. 홈페이지 이용 및 서면양식, 상담 게시판, 경품 행사 응모, 배달요청 - 제휴 회사로부터의 제공 2. 생성정보 수집툴을 통한 수집 ⑥ 기본적 인권침해의 우려가 있는 개인정보(인종 및 민족, 사상 및 신조, 출신지 및 본적지, 정치적 성향 및 범죄기록, 건강상태 및 성생활 등)는 요구하지 않으며, 위의 항목 이외에 다른 어떠한 목적으로도 수집, 사용하지 않습니다. 제7조(개인정보의 파기) ① 회사는 개인정보 보유기간의 경과, 처리목적 달성 등 개인정보가 불필요하게 되었을 때에는 지체없이 해당 개인정보를 파기합니다. ② 정보주체로부터 동의 받은 개인정보 보유기간이 경과하거나 처리목적이 달성되었음에도 불구하고 다른 법령에 따라 개인정보를 계속 보존하여야 하는 경우에는, 해당 개인정보를 별도의 데이터베이스(DB)로 옮기거나 보관장소를 달리하여 보존합니다. ③ 개인정보 파기의 절차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파기절차 회사는 파기 사유가 발생한 개인정보를 선정하고, 회사의 개인정보 보호책임자의 승인을 받아 개인정보를 파기합니다. 2. 파기방법 회사는 전자적 파일 형태로 기록․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도록 로우레밸포멧(Low Level Format) 등의 방법을 이용하여 파기하며, 종이 문서에 기록․저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하여 파기합니다. 제8조(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회사는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를 위해 다음과 같은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1. 관리적 조치 : 내부관리계획 수립․시행, 정기적 직원 교육 등 2. 기술적 조치 : 개인정보처리시스템 등의 접근권한 관리, 접근통제시스템 설치, 고유식별정보 등의 암호화, 보안프로그램 설치 3. 물리적 조치 : 전산실, 자료보관실 등의 접근통제 제9조(개인정보 자동 수집 장치의 설치∙운영 및 거부에 관한 사항) ① 회사는 이용자에게 개별적인 맞춤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이용정보를 저장하고 수시로 불러오는 ‘쿠키(cookie)’를 사용합니다. ② 쿠키는 웹사이트를 운영하는데 이용되는 서버(http)가 이용자의 컴퓨터 브라우저에게 보내는 소량의 정보이며 이용자들의 PC 컴퓨터내의 하드디스크에 저장되기도 합니다. 가. 쿠키의 사용목적: 이용자가 방문한 각 서비스와 웹 사이트들에 대한 방문 및 이용형태, 인기 검색어, 보안접속 여부, 등을 파악하여 이용자에게 최적화된 정보 제공을 위해 사용됩니다. 나. 쿠키의 설치∙운영 및 거부 : 웹브라우저 상단의 도구>인터넷 옵션>개인정보 메뉴의 옵션 설정을 통해 쿠키 저장을 거부 할 수 있습니다. 다. 쿠키 저장을 거부할 경우 맞춤형 서비스 이용에 어려움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제10조(개인정보 보호책임자) ① 회사는 개인정보 처리에 관한 업무를 총괄해서 책임지고, 개인정보 처리와 관련한 정보주체의 불만처리 및 피해구제 등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 보호책임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전자우편: hello@bigeats.co.kr ▶ 개인정보 보호 담당부서 전자우편: hello@bigeats.co.kr ② 정보주체께서는 회사의 서비스(또는 사업)을 이용하시면서 발생한 모든 개인정보 보호 관련 문의, 불만처리, 피해구제 등에 관한 사항을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및 담당부서로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회사는 정보주체의 문의에 대해 지체없이 답변 및 처리해드릴 것입니다. 제11조(개인정보 열람청구) 정보주체는 개인정보 보호법 제35조에 따른 개인정보의 열람 청구를 아래의 부서에 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정보주체의 개인정보 열람청구가 신속하게 처리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개인정보 열람청구 접수․처리 부서 <고객상담센터> 전자우편: hello@bigeats.co.kr 제12조(권익침해 구제방법) 정보주체는 아래의 기관에 대해 개인정보 침해에 대한 피해구제, 상담 등을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 개인정보 침해신고센터 (한국인터넷진흥원 운영) - 소관업무 : 개인정보 침해사실 신고, 상담 신청 - 홈페이지 : privacy.kisa.or.kr - 전화 : (국번없이) 118 - 주소 : (58324) 전남 나주시 진흥길 9(빛가람동 301-2) 3층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 개인정보 분쟁조정위원회 - 소관업무 : 개인정보 분쟁조정신청, 집단분쟁조정 (민사적 해결) - 홈페이지 : www.kopico.go.kr - 전화 : (국번없이) 1833-6972 - 주소 : (03171)서울특별시 종로구 세종대로 209 정부서울청사 4층 ▶ 대검찰청 사이버범죄수사단 : 02-3480-3573 (www.spo.go.kr) ▶ 경찰청 사이버안전국 : 182 (http://cyberbureau.police.go.kr) 제13조(개인정보 처리방침 시행 및 변경) 이 개인정보 처리방침은 2023년 12월 29일부터 적용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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