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잇츠

빅잇츠 이용가이드

빅잇츠는 행사음식을 업체별로 한 번에 비교하고 주문할 수 있는 신개념 단체주문 전용 플랫폼입니다

세상의 모든 단체주문은 빅잇츠!

빅잇츠이용가이드

빅잇츠는 행사음식을 업체별로 한 번에 비교하고 주문할 수 있는 신개념 단체주문 

전용 플랫폼입니다

세상의 모든 단체주문은 빅잇츠!

MEMBERS

회원가입

빅잇츠에서는 회원 및 비회원 주문이 가능해요

오직 회원님을 위한 다양한 혜택! 놓치지 마세요

회원혜택

01. 신규가입 적립금 지급

02. 구매 적립금 지급

03. 리뷰 적립금 및 이벤트 참여

04. 빅잇츠의 월별 회원 행사

RESERVATION

사전주문

미리 준비하는 행사음식!

빅잇츠의 단체주문은 100%예약제로 운영됩니다 

주문과 결제를 완료하면 예약이 확정돼요

법인이라 행사가 끝난 뒤에 결제가 가능한데 어떻게 하죠? 걱정마세요!

- 개인신용카드 등으로 선결제를 한 뒤, 행사가 끝나고 결제수단을 법인카드 또는 입금 등으로 변경하면 돼요!

- 결제수단 변경은 배달완료 후 7일 이내에 해주세요

- 더 궁금한 점은 고객센터(바로가기)로 문의해 주세요

주문은 며칠전까지 하면 되나요? 

- 업체별로 다르며 상세페이지에서 바로 확인할 수 있어요

DELIVERY

배달

배달시간

- 30분 ~ 1시간 단위로 배달시간 선택이 가능해요

배달방법 

- 배달은 업체의 직영차량 또는 차량 퀵서비스로, 소량은 오토바이로 배달해요

배달비용 

- 배달비용은 업체에서 정한 금액이며 해당업체로 전액 전달됩니다

- 일부 날짜와 시간(공휴일, 새벽, 출퇴근시간 등)에는 안내한 배달료 외에 추가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ORDER

주문하기

01. 배달날짜와 시간 선택

- 배달날짜와 시간이 활성화 되어 있으면 배달이 가능해요

- 배달날짜와 시간이 비활성화 되어있거나 없으면 예약이 마감되었어요

02. 메뉴선택

03. 구매수량입력 

04. 라벨신청 

- 라벨제작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체만 해당

05. 결제하기 

06. 주문완료

PAYMENT

결제하기

신용카드

- 개인/법인 신용카드로 온라인 결제 가능

- 법인카드의 온라인 결제가 어려울 경우, 수기(전화)결제를 이용하시면 편리해요

가상계좌 

- 개인/법인이용가능

무통장입금

- 국민은행 104301-04-477985 (주)고비트윈

- 입금기한: 3시간 이내

수기결제 안내(클릭)

- 개인/법인 이용 가능

- 신용카드번호와 유효기간만 있으면 결제가 가능해요

MEMBERS

회원가입

빅잇츠에서는 회원 및 비회원 주문이 가능합니다

오직 회원님을 위한 다양한 혜택! 놓치지 마세요

회원 혜택

01. 신규가입 적립금 지급                     02. 구매 적립금 지급

03. 리뷰 적립금 및 이벤트 참여           04. 빅잇츠의 월별 회원 행사

 

RESERVATION

사전주문

미리 준비하는 행사음식! 

빅잇츠의 단체주문은 100% 예약제로 운영됩니다

주문과 결제를 완료하면 예약이 확정돼요

법인이라 행사가 끝난 뒤에 결제가 가능한데 어떻게 하죠? 걱정 마세요!

       - 개인신용카드나 입금 등으로 선결제를 하신 뒤,  

           행사가 끝나고 결제수단을 법인카드 또는 입금 등으로 변경하면 돼요!

         - 결제수단 변경은 배달완료 후 7일 이내에 해주세요

         - 더 알고 싶으신 부분은  고객센터(바로가기)를 이용해 주세요

주문은 며칠전까지 하면 되나요?

         - 업체별로 다르며 해당 업체의 상세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해요

DELIVERY

배달

배달시간 

       - 30분~1시간 단위로 배달시간 선택이 가능합니다

배달방법

         - 배달은 업체의 직영차량 또는 차량 퀵서비스로, 소량일 경우 오토바이로 배달합니다

배달비용

         - 배달비용은 업체에서 정한 금액이며, 전액 해당 업체로 전달됩니다

           (빅잇츠에서 수취하는 비용이 아닙니다)

         - 일부 날짜와 시간(공휴일, 출퇴근시간 등)에는 안내한 배달료 외에 추가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ORDER

주문하기

01. 배달날짜와 시간 선택

       - 배달날짜와 시간이 활성화 되어 있으면 배달이 가능해요 

         - 배달날짜와 시간이 비활성화 되어있거나 없으면 예약이 마감되었어요

02. 메뉴 선택 

03. 구매수량 입력

       - 주문하실 메뉴의 최소주문수량을 꼭 확인해 주세요

04. 라벨신청하기

        - 라벨제작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체만 가능해요

05. 결제하기 

06. 주문완료


PAYMENT

결제하기

신용카드

         - 개인/법인 신용카드로 온라인 결제가 가능해요 

         - 법인 카드의 온라인 결제가 어려운 경우, 수기(전화)결제를 이용하시면 편리합니다.

가상계좌

       - 개인/법인 이용 가능

무통장입금

         - 국민은행 104301-04-477985 예금주: (주)고비트윈 

         - 입금기한: 3시간 이내 

수기결제 안내(클릭)

         - 개인/법인이용  가능 

         - 신용카드 번호와 유효기간만 알려주시면 결제가 가능합니다

       

LABEL

라벨신청

라벨신청

- 주문시 옵션에서 '라벨신청' 선택

- 결제창의 라벨 문구 입력란에 50자 이내의 문구 입력 

- 로고 또는 제작한 이미지의 인쇄를 원할 경우 파일 업로드

유의사항 

- 일부 업체는 문구만 인쇄가 가능합니다

- 라벨은 업체의 레이아웃에 따라 제작되며 별도의 디자인 작업을 해드리지 않습니다 

- 업체의 방침에 따라 라벨 제작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일부 업체는 라벨제작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LABEL

라벨신청

라벨신청 

         - 주문시 옵션에서 '라벨신청' 선택

         - 결제창의 라벨 문구 입력란에 50자 이내의 문구 입력

         - 로고 또는 제작한 이미지의 인쇄를 원하는 경우 이미지 파일을 업로드

유의사항

         - 일부 업체는 문구만 인쇄가 가능합니다

         - 라벨은 업체의 레이아웃에 따라 제작되며 별도의 디자인 작업을 해드리지 않습니다

         - 업체의 방침에 따라 라벨 제작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일부 업체는 라벨서비스 제공이 불가하며, 업체의 페이지에서 라벨서비스 가능여부를 

           꼭 확인해 주세요


CORPORATE ONLY

견적서/세금계산서 발행

견적서 신청하기(클릭)

- 법인(개인사업자포함), 단체 전용 서비스

세금계산서 발행하기(클릭)

- 법인(개인사업자포함), 단체 전용 서비스 

CANCELLATION & REFUND

취소 · 환불안내

단체주문의 특성상 준비작업이 시작되면 취소 · 환불이 어렵습니다

- 해당업체의 상세페이지 하단에서 업체의 취소 · 환불 규정을 확인해 주세요

- 해당업체의 환불 방침에 따라 취소 · 환불이 진행됩니다

취소 신청하기

- 주문의 일부 취소는 불가하며, 전체 주문 취소 뒤 재주문 해주세요

- 취소 신청은 고객센터(바로가기)로 접수해 주세요

유의사항

취소신청을 접수한 날짜와 시간을 기준으로 취소 · 환불 비용이 계산됩니다

- 18시 이후 취소 신청은 익일, 공휴일의 경우 그 다음 영업일에 접수됩니다

고객센터 운영안내

- 고객센터(채팅상담)

   365일 | 9시~18시 | 점심 12시~13시


- 고객센터(전화상담)

   월~금 |  주말, 공휴일 휴무 | 9시~18시 | 점심 12시~13시 

CORPERATE ONLY

견적서/세금계산서 신청

견적서 신청하기(클릭)

         - 법인(개인사업자 포함) 전용 서비스 

세금계산서 발행하기(클릭)

         - 법인(개인사업자 포함) 전용 서비스  


CANCELLATION & REFUND 

취소 · 환불안내

단체주문의 특성상 준비작업이 시작되면 취소 · 환불이 어렵습니다

         - 해당업체의 상세페이지 하단에서 업체의 취소 · 환불 규정을 확인해 주세요

         - 해당업체의 환불 방침에 따라 취소 · 환불이 진행됩니다 

취소 신청하기 

         - 주문의 부분 취소는 불가하며, 전체 취소 후 재주문 하셔야 합니다

         - 취소신청은 고객센터(바로가기)로 접수해 주세요

유의사항

          - 취소 신청을 접수한 날짜와 시간을 기준으로 취소 · 환불 비용이 계산됩니다

          - 18시 이후 취소 신청은 익일, 공휴일의 경우 그 다음 영업일에 접수됩니다

고객센터 운영안내

           - 고객센터(채팅상담): 365일 | 9시 ~ 18시 | 점심시간 12시 ~ 13시

           - 고객센터(전화상담): 월 - 금(주말, 공휴일 휴무) | 9시 ~ 18시 | 점심시간 12시 ~ 13시